수저통이 낡아서 새로 샀어요! 짜잔~프렌치불 수저통

 

수저랑 젓가락도 2쌍씩 왔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뭔가 새로운 기분도 내고 좋았습니다.

 

 

 

 

 

 

 

 

 

 

 

총 6p 세트~~ 사실 메인은 젓가락,수저가 아니라

 

수저통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젓가락 수저도 만족스럽더라구요~~ ㅇ

 

 

 

 

 

 

 

 

 

 

 

벌써 오랫동안 써봤지만 상품은 참 견고하고~ 광택도 잘 유지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만족하고 있습니다 히힛!

 

 

 

 

 

 

 

 

수저통은 역시 3단!! ㅎㅎㅎ

 

3개에 용도별로 나누는게 이상적인거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유행타지 않을만해서 잘 산거 같습니다.

 

 

 

 

 

 

 

 

 

프렌치불 수저통 확실히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