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은 은근히 파우치 모으는 재미가 있죠 ㅎㅎ

 

단골들에게 해당하는 그런 소소한 득템들..?

 

 

 

 

 

 

 

 

 

 

한참 귀엽던 코끼리 핫템..ㅎㅎ

 

 

 

 

 

 

 

 

예전에 많이쓰던 인텐스 클렌징 폼!!

 

거품이 마치 무스처럼 나오는데 세정력도 좋고~

거품이 엄청 조밀조밀해서 좋아했던 클렌징폼 입니다

 

 

 

 

 

 

록시땅은 역시 핸드크림이 갑이기는 하지만

 

바디로션 쪽도 나쁘지 않아요~~ 향도 좋고 말이죠^^

 

특히 향ㅇ ㅣ참 좋았던거 같습니다..

 

 

 

 

 

 

 

 

 

한참 단골 시절에는 향 달리 골라가면서 고르는 맛이 있었는데 말이죠~~ㅎㅎㅎㅎ

 

지금은 사랑이 좀 떨어졌네요..ㅎㅎㅎ

 

그 흔적들은 엄청 많이 남아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