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많이 느끼지만 일본인들은 이런거 정말 잘 만들어내는거 같아요

대체의학 같은거에 관심도 많아보이구요~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마음은 만국 공통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과학과 의술이 많이 발달하기는 했지만

자연적인거 만큼 자연스럽게 건강한건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잘자고 잘먹고 그런 것들에 관심이 많은거 같아요

 

 

 

 

 

 

 

 

책을 읽어보니 도움 되는 내용이 많더라구요

다만 사례들이 많아서 지루하기는 했지만

참고를 해야 저도 더 열심히 지킬때니까 나쁘진 않았네요

 

내용이 어렵지가 않아서 하루만에 다 읽었어요 ㅎㅎ

 

 

 

 

 

 

 

 

 

일단 사람에게 수면은 소중한거니까 수면의 질을 높인다는 점에서

참으로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기적의수면법 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저 도움은 되는 수준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