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미미짱!! 이 오징어 나왔을때는 두가지의 감정이었죠 ㅎㅎ

 

이름이 귀엽다는점 과 ㅋㅋ

 

진짜 맛있다 라는 감정..ㅎㅎ

 

 

 

 

 

 

 

 

 

 

이름을 정말 잘 지었다고 생각이드는게~~ 이름이 뇌리에 촥촥감겨요 ㅋㅋ

 

그리고 영화볼때 하나 사서 같이 먹기에도 짱이죠 ㅎㅎ

 

역시 뭐 볼때는 오징어니까요 ㅎㅎ 통오징어라그런지 식감도 좋고 !! 바삭하더라구요

 

 

 

 

 

 

 

 

 

 

이 짭짤한맛...그리워~~

 

 

 

 

 

 

 

롯데월드타워에는 참 이것저것 다 건물들이 큼직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뭘 해도 크고 좋으니~~ 영화관도 예약잘하고 보면 볼맛나죠 ㅎ스크린도 크고요~

 

 

 

 

 

 

 

 

 

곳곳에 다양한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역시 주말에는 이것저것 보고~ 놀러다녀야행..히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