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에 연예인들 나오는 거 보면

다들 얼굴에 조명 켠 것처럼 화사~하잖아요

그게 반사판의 힘이라는 거 아시죠?

그런 거 보면 턱 밑에 반사판 달고 다니고 싶고 그래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반사판 없이도 우리 얼굴을 환하게 밝혀줄

조명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조명크림 하나로도 반사판 단 것처럼 빛나는 피부 가질 수 있어용

 

 

 

 

 

식스틴브랜드의 구름크림 핑크톤업입니당

패키지가 워낙에 귀여워서 질러버렸지용

 

 

 

 

조명크림이라고 해서 얼굴 밝혀주는 것만 생각했는데

SPF30이면 데일리 선크림으로도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

 

 

 

연핑크색 별이 쨘

식스틴브랜드는 이게 넘 귀여운 것 같아요

 

 

 

 

 

꺄아아아아악

조명크림 패키지 넘넘 귀여운 것 ㅠㅠㅠㅠ

쨈병 너무 귀여운데….크기 넘나 앙증맞은데….

게다가 핑크색이양….

그리고 미니미니한 스페츌러도 같이 들어있어요 친절 ㅋㅋㅋ

 

 

 

 

 

 

 

딸기냄새나는 딸기우윳빛 조명크림이 쟈쟈쟌

진짜 딸기사탕 냄새나요 ㅋㅋㅋ

사진보다 더 핑크색입니당

 

 

 

 

살짝 떠보았어용

흐르는 제형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가볍게 떠져요!

탱글탱글 눈으로만 봐도 촉촉해보입니당 ㅋㅋㅋ

 

 

 

 

 

 

발림성도 엄청엄청 좋습니다!

적은 양으로도 넓게넓게 바를 수 있는 조명크림이에요.

핑크색 조명크림이라 생기있게 피부를 밝혀주겠죠 *_*

 

 

 

 

 

 

톡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원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한 톤 업 된 피부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당>_<

 

조명크림이나 메이크업베이스로도 좋지만

커버력이 그렇게 크게 필요하지 않다 싶으시면

이 조명크림만 발라도 자외선 차단도 되고

쌩얼인 척 하는 쌩얼크림처럼 쓸 수 있을 듯 ㅋㅋㅋ

 

얼굴에 반사판 댄 듯

얼굴에 전구 켠 듯 환한 피부

식스틴브랜드 구름크림 핑크톤업과 함께해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