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니메이션 짱구는못말려 어른제국의역습 줄거리 내용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작품! 영화 <짱구는 못말려 - 어른 제국의 역습>입니다~
이 작품에서는 정말 제가 사랑하는 캐릭터인~
짱구가 나와서 정말 행복하게 볼 수 있었는데요!
짱구는 못말려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고~
물론 일본에서도 인기가 아주 많은 작품이죠!ㅎㅎ
귀엽기도 하고 독특한 코믹적인 모습덕에~
항상 저를 즐겁게 만들어 주었는데요!ㅎㅎ

 

 


 
이 작품은 극장판으로 원래 짱구는 못말려는~
방송으로 해주던 만화 작품이었어요!ㅎㅎ
하지만 이 작품은 동일 인물이 나오기는 하지만~
극장판에 맞춰서 좀 더~ 거대해진 스케일로 돌아온 작품이랍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죠!ㅎㅎ

 


 
이번 작품에서는 제목에서 말하듯이~
어른 제국의 역습을 보여주는데요!
정말 소소한 재미들이 많이 있어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작품인데요!
바로 20세기 시절을 보여주면서
정말 흥미롭게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짱구가 사는 동네에~ 어른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20세기 시절의 물건들과 그런것들을 전시해놓는 테마파크가 열리고
어른들은 매일같이 거기에 들락날락 거리면서~
추억을 되새기며 행복하게 지내게 되는데요
어른들이 조금씩 이상해지는 것을 느끼게 되죠ㅠㅠ

 


 
어린이처럼 구는 사람들도 있고~ 또 어디서 온지도 모르겠는~
출처가 없는 차를 타고 어른들이 다 사라지게 되는
그런 컨셉을 가지고 있답니다!ㅎㅎ
물론 여기서 우리의 짱구가 나서서 일을 해결하게 되죠!ㅎㅎ

 


 
사실 그 테마파크 같은 경우에는 다시 20세기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악당들이 만들어낸거였는데요!ㅎㅎ
이 작품을 다 보고 나면 대사에서도 나오지만~
과거에 연연해 하지 말고 현재와 미래를 살라고 하죠.
온고지신이라는 말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되지만
과거를 너무 잊지도 말고!
어느정도 수용하며 현재와 미래를 살아야한다는것이~
가장 완벽한 이상적인 이야기겠죠!

 

 


 
보고 나면 짱구가 하는 그런 행동들 덕에~
위로가 되기도 하고~ 또 자신감을 얻기도 했고~
여러므로 멋있었던 작품이에요!ㅎㅎ
다른 만화들은 극장판이 재미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극장판도 즐겁게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게 보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