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버트 앤드류스탠튼 월-E 줄거리 내용 감상문

 

 


지구와 우주를 독특하게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영화 <월-E>입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그저 가볍게 볼 수만은 없었던 그런 영화인데요!ㅎㅎ
애니메이션이라는 것이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어린아이들을 위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적어도 이 작품만큼은~ 어른들이 보기에~
적합한 그런 영화라고 생각해요!

 

 


 
이 작품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들과 함께~
여러 배경들이 정말 많은 생각을 갖게 하더라고요ㅠㅠ
특히나 저는 다른 애니메이션 작품들보다
더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이 작품의~
매력속에 푹 빠졌는데요!ㅎㅎ

 

 

 
이 작품속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바로 폐기물청소기죠!ㅎㅎ
이 점도 아주 독특했어요!ㅎㅎ
여기서 더 특이한것은 바로 배경~
사람이 아무도 살지 않는 지구에
남겨져있는 폐기물청소기로 등장을 한답니다!

 

 

 
여기서 의문점!?
왜 사람들이 아무도 살지 않게 된걸까요~?
바로 사람들은 다 우주여행을 떠나게 된거죠ㅠㅠ
그래서 일이 이렇게 되버린거랍니다~
그런 점을 보면서도 많은 생각이 들게 되더라고요...
그냥 그렇게 다들 우주로 떠나버리니 말이에요

 

 

 
그렇게 그날도 평범하게 청소를 하던 폐기물청소기!
그러다가 어느 로봇을 만나게 되죠!
굉장히 공격적이지만 이내 친해지게 되는데요
이후에 주인공 청소기는~ 그 로봇에게
자신이 저번에 발견한 새싹하나를 선물로 주게 되는데요
그것을 보더니 갑자기 그 로봇이 변하게 된답니다ㅠㅠ

 

 

 
그렇게 그 로봇을 잘 보살펴주고 있었던
폐기물 청소기는,
이후에 로봇을 데리러 온 그 틈을 타서 본인도 함께~
거기에 들어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아주 흥미로우면서도 진지하게 보여줘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는데요!

 

 

 
애니메이션이라는 방식이 그림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이런 부분의 내용은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ㅎㅎ
저도 애니메이션이라는 작품에 대해서~
이 작품 덕에 어른들까지도 다 흥미롭게 볼 수 있는거구나
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