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이언 케빈클라인 프렌치키스 줄거리 내용 결말

 

 

 


90년대를 상징하는 영화 <프렌치 키스>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로맨틱  코미디를 상상하게 만드는
그런 작품인데요!^^
실제로 이 영화를 보고 나서 지금 나오고 있는~
현대식 로맨틱코미디보다 어쩌면 훨씬 심플하고 고급스러우며~
또 즐거움까지 선사해주는 그런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줄거리적인 측면으로 보자면
지금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 요소들이 다분한
그런 줄거리기는 하지만
당시에는 색달랐을 것 같기도 하고~
지금과는 좀 다른 반응이지 않았을까 싶어요!^^

 


하지만 그 줄거리속에서 등장하는 여러 애피소드들이
아주 독특하면서도 재미있게 자리잡고 있어서
지금 봤을때 그 뻔한 줄거리를~
전혀 뻔하지 않게 풀어냈다는 점이 이 작품이
대단하다는 평을 받는 이유인거 같아요!^^

 


 

이 영화 속 줄거리는~
여자가 등장을 하는데요~ 캐나다 이민갈 준비를 하죠
왜냐면 약혼자가 캐나다인이라서요!
하지만 그가 세미나를 파리로 가는데~
거기서 진정한 여자와, 또 자신의 운명을 찾았다는거죠!

 


 
그래서 여주에게 헤어지자고 말을 하는데요ㅋㅋㅋㅋ
어이가 없었어요...
제가 동양인적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어떻게 저렇게 쿨하게 자신의 사랑을 찾았다고 말하지?싶더라고요..

 


 
무튼 그녀는 그를 찾기 위해 무서운 비행기를 타고
파리까지 갈생각을 하는데요~
그 와중에 또다른 남자를 만나면서 새 사랑을 찾게 되는 그런작품입니다!!
이 작품 속에서 정말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레옹으로 유명한 장 르노가 형사로 나온다는 점이에요!ㅋㅋ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랬네요!

 

 

 


 
무엇보다도 여주인공이 사랑스럽게 연기를~
잘 소화해냈기 때문에 이 모든 스토리를
더 멋지게 만들어 낸것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은 그런 작품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