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스페이드 마크딘달 쿠스코? 쿠스코! 줄거리 내용

 

 


권선징악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쿠스코? 쿠스코!>입니다
제목이 정말 독특하다고 생각한 작품인데요!ㅋㅋㅋ
보고 나면 왜 저런 제목을 지었을지 약간 이해가 되기도 해요!
여기서는 쿠스코가 엄청난 역할로 나오거든요!ㅋㅋㅋ
정말 권선징악이 어떤 것이냐고 물어본다면~
바로 이런것이다! 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로 정석적인 작품인데요!
그렇게 되다 보면 약간 지루해질 수 있지만
이 작품은 그렇지 않아요!ㅎㅎ

 

 


 

왜냐면 중간 중간 굉장히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바로 크롱크!!ㅋㅋㅋ 진짜 하는 일 마다
뭔가 다 이상한 것이 정말 재미있게 이야기를 끌고 간답니다~
덕분에 쿠스코는 깨닫고 착한 인간으로!
이즈마는 못된 행동을 한것에 대한 벌을 받게 된답니다!ㅎㅎ

 

 


 
이 작품에서 쿠스코는 주인공인데요!
황제죠!!ㅎㅎ 세상을 아주 자기 멋대로 좌지우지 할 수 있는
그런 힘을 가진 자인데요!ㅎㅎ
완전 기분파에요ㅠㅠ 그러자보니 사람들이 별로 그를 좋아하지 않죠
이렇게 못되먹은 황제가 라마로 변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된답니다!
바로 이즈마라는 캐릭터 때문이죠ㅠㅠㅠ
이 이즈마는 욕심이 아주 많은 캐릭터라 쿠스코를 죽이길 원하죠!

 

 


 
쿠스코에게 가서 독약을 먹여 죽이라고 하지만
그 독약은 사실 라마로 변하게 되는 약이였죠~
이것을 크롱크가 잘못 먹이게 되면서 일이 꼬이게 된답니다!ㅋㅋ
하지만 우리의 크롱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또 사건을 만들게 된답니다ㅠㅠ
라마로 변한 황제를 나가 죽이라고 하지만~
잃어버리게 되는 일까지 만들죠!ㅎㅎ

 

 


 
여기서 또 한가지의 일이 있는데요~
바로 쿠스코가 별장을 지으려는 계획이 있는데~
그 계획에 농부 파차가 등장을 하거든요!ㅋㅋ
그 농부 파차까지 함께 해서 이 이야기는
아주 흥미 진진하게 끌어나가요!ㅎㅎ

 

 


 
물론 결말은 누구나 다 알듯~
쿠스코는 착한 황제로 돌아오게 되고요!ㅎㅎ
이즈마는 벌을 다 받게 되는 권선징악을~
아주 대놓고 보여주는 그런 작품이랍니다!

 

 

 


 
어린 아이들이 보면 참 좋을 것 같은 작품이에요
재미도 있으면서 그 안에 교훈도
아주 깔끔하게 표현해주고 있거든요~
어른들이 보기에는 단조로운 스토리에
약간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