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고니 위버 데이빗 미어킨 하트브레이커스 줄거리 감상문

 

 


모녀 사기단! 영화 <하트브레이커스>입니다
이 작품은 너무 뻔한 스토리라 실망을 많이 한 작품이지만
그래도 내용이 뻔해도~
독특한 캐릭터만 있으면 전반적으로 재미있게
이야기를 끌고 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기도 한
작품인데요!^^
 

 

 


이 작품 속 가장 독특하다고 할 수 있는 요소는
바로 캐릭터인데요!^^
등장인물들의 그 설정들이 너무 웃기더라고요!
바로 모녀 사기단!ㅎㅎ
엄마와 딸이 함께 사기를 치는거죠!ㅎㅎ

 

 


 
엄마가 우선 백만장자들을 꼬셔서 결혼을 하게 되면~
딸이 또 그 남자를 유혹을 해서~
이혼 위자료를 챙겨낸다는 어마어마한~
그런 사기단인데요ㅋㅋㅋㅋ
제가 남자면 정말 이 둘에게 당하면서 엄청 무서울거 같아요

 

 


 
그 와중에 이 둘은 그렇게 돈을 많이 챙겼지만
세금탈세로~ 벌금을 내야하는 상황에 처하고~
그렇게 지금까지 모았던 돈을 거의 다 벌금으로 내게 되는데요ㅠㅠ
이런 컨셉 자체가 세밀한 부분이지만
굉장히 재미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그 둘은 부촌지역으로 옮겨서 다시 활동을 개시하려하는데
딸이 한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자신은 따로 행동을 하겠다며
독립을 선언하게 된답니다ㅋㅋㅋ

 

 


 
엄마가 다시 그녀를 설득한 후에~ 다시금 시작되는 사기단!
보고 있으면 스토리가 흘러가는 방향은 너무 뻔한쪽으로
계속해서 흘러가느라 조금 지루하게끔 만들기는 하는데요
지루함을 느낄려고 하면 웃긴 애피소드를 만들어내고~
또 한번 지루함을 느끼려고 하면~
배우들의 연기력이 웃기기도 하고~~ㅋㅋㅋ
 

 

전반적으로 배우들이 많이 살려낸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보고 있으면 피식 피식 거리게 되는 그런 작품이거든요
외국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개그코드가 잘 맞는
그런 작품이었어요!^^
즐겁게 본 로맨틱코미디 작품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