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무어 감독 애니메이션추천 주먹왕랄프 줄거리 내용 감상문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대거 등장! 영화 <주먹왕 랄프>입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한때 오락실을 다녔던 분들이라면 (?)
아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그런 작품인데요!
저는 별로 아는게 없어서 조금 그랬지만
같이 본 친구는 진짜 재미있게 보더라고요ㅋㅋ

 

 

 

 
간단한 줄거리를 말하자면~
오락실에 있는 게임들 속 주인공들이~
오락실 문을 닫고 나면~
그 게임속에서 정말 살아가는 그런 모습들을
그려놓았어요!ㅎㅎ
한때 저도 어렸을때 그런 상상을 했었는데
그걸 현실로 잘 반영시켜놓았더라고요!ㅎㅎ

 

 



 
이 작품 속 주인공은 주먹왕 랄프인데요!
악역으로 게임속에 등장하지만
아주 불쌍한 캐릭터이기도 하죠ㅠㅠ
이 캐릭터를 우리나라에서는 정준하씨가~
더빙을 맡았어요!ㅎㅎ
그래서 그런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더빙편이 더 재미있었어요!

 

 

 
정말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을 하는데요~
슈퍼마리오를 좋아하는 저는~
슈퍼마리오에 등장하는 캐릭터도 나와서
너무 재미있었어요!ㅋㅋㅋ
어! 나 쟤알아! 이러면서 보는 재미도 있는 영화에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랄프가 너무 악한 이미지로 낙인이 되어있어서
왕따 아닌 왕따를 당하는데~
금매달을 따오면 이해해주겠다는 말에~
금매달을 따게 되지만~
그것을 한 어린 여자한테 뺐기게 되죠ㅠㅠ
처음에는 사이가 정말 안좋았지만
이후에는 둘의 사랑스러운 관계 발전으로~
모든 일을 해결한다는 이야기!!

 

 

 

 
이 영화는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같이 보이지만
정작 아이들은 재미를 잘 못느낄 그런 작품이에요
오락실에 여러가지 게임을 다 해보질 못했으니깐요!
저희나이대에 사람들이 오히려 더 즐겁게 보더라고요!

 

 


 
추억의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정말 즐기면서 볼 수 있었던 작품이에요!
또한 많은 캐릭터들이 대거 출동해서 그런가
지루함 없이 정말 계속 즐겁게 볼 수 있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