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영화 잠자는숲속의공주 줄거리 내용 느낀점

 


너무나도 유명한 디즈니 작품! 영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입니다
디즈니 영화는 아주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있는데요~
아마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작품이~
공주 시리즈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백설공주나 신데렐라~ 뿐만 아니라 라푼젤이나 겨울왕국등등!
정말 많은 공주가 등장하는 영화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이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가장 공주시리즈 중에서
탑 오브 탑이라고 생각해요!

 

 


 

뭐랄까요~ 스토리부터 시작해서~ 에피소드들이 아주~
공주시리즈에 맞춰서 사랑스럽게 진행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절정에 치닫거나 해결되는 과정도
다른 공주 시리즈보다도 더 고급스럽고 멋졌어요!ㅎㅎ
그래서 저는 공주시리즈에서는~
이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최고인거 같더라고요!ㅎㅎ

 

 


 
다른 공주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 공주는~
아주 행복한 세상 분위기 속에 태어나기는 하지만
태어난 후 바로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되죠ㅠㅠ
다른 공주들도 거의 다 그랬잖아요!
백설공주도 그랬고 신데렐라도 그랬고요!
라푼젤도 탑에 갇히고~ 겨울왕국에서는 능력을 알게 되고요!
여기서는~ 저주를 받게 된답니다!

 

 


 
하지만 그냥 저주를 받으면 재미가 없겠죠~
공주가 태어났을때~ 요정들은 각각 자신들의~축복을
공주에게 심어주게 되는데요!
아름다움도 심어주고~ 예쁜 목소리도 심어주지만
마지막으로 영원히 행복하라는 축복에서는~
마녀의 저주로 손가락이 찔려 죽으라고 바뀌게 된답니다ㅠㅠ

 


 
하지만 사실 그 저주는 실제로 그런 것이 아니라~
공주가 잠에 계속 들어 있게 될것이며~
사랑하는 왕자가 나타나 키스를 해주기 전까지는
깨어나지는 못한다고 하죠ㅠㅠㅠ
그 점이 정말 너무 사랑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부분인거 같아요
 

 


물론 결말은 다들 아시다시피~
멋진 왕자님의 키스로 잠에서 깨어나게 되는데요
한때는 이 영화를 너무 좋아했어서~ 그 장면만 잘라서
핸드폰에 저장해놓기도 했었답니다~
그냥 진짜 로맨틱의 끝을 달리는 장면 같았거든요!ㅎㅎ

 

 


 
사랑이라는 그 아름다운 감정에 대해서~
또 그것이 가지고 있는 대단한 힘에 대해서
이 작품은 여러가지 방향으로~
표현을 해주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좋아요!ㅎㅎ
무엇보다 너무 사랑스러운 작품이라서
제가 진짜 좋아한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