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를 점심으로 먹게 될줄은 몰랐는데

 

막상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ㅎㅎㅎㅎ

 

 

 

피자스쿨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게 된 계기가 되었달까요

 

그래서 과감한 매봉역맛집 인정!!

 

 

 

 

 

 

뭔가 귀욤 터지는 세팅입니다 ㅎㅎ

 

 

 

 

 

 

 

 

 

가성비 죽여주는 세팅 ㅋㅋㅋ

 

 

정말 푸짐하게 나오면서 돈걱정안하게 되는 그런 구성이더라구요 ㅎㅎ

 

 

 

 

 

 

 

 

피자도~~ 노릇노릇 잘 구워져 나오고~~

 

갖출것들은 다 갖췄다는 표현이 맞는거 같습니다

 

 

 

 

 

 

 

 

 

이런 스타일 좋아여 ㅋㅋㅋㅋ

뭔가 찐한 느낌의 이런 오븐 스파게티? ㅎㅎㅎ

 

 

뭔가 토마토맛 엄청 나고 그런거 있자나요

 

면이 뭔가 씹히는 맛 제대로 나고 말이에요 ㅎㅎ

 

 

암튼... 가끔은 정말 가볼만한 곳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