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새내역맛집 다양하게 많습니다

 

명불허전인 곳은 역쉬나 아웃백인거 같아요 ㅎㅎ

 

계속 늘어나지도 않지만 줄어들지도 않는거 같은 너란 녀석...

 

역시 너란 녀석의 매력 때문이렸나? ㅎㅎ

 

저도 어릴때 이후로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주기적으로 가는 곳이 바로 여기 같습니다.

 

 

 

 

 

 

 

 

 

역시나 스테디 셀러는 바로 양송이 스프,옥수수 스프가 아닐까 싶어요

 

아주~ 진하면서 그... 진함에서 오는 깊은 맛? ㅋㅋ

 

물론 좀 짭니다만 아웃백 특유의 맛인거 같아요 ㅋㅋ

 

 

 

 

 

 

 

 

 

 

오지 치즈후라이~ 랍스타 다 좋지만 역시..가끔은 스테이크 제대로 썰어먹는 재미...ㅋㅋㅋㅋ

 

잠실새내역맛집 고민될때는 역시 무난하게 악어밲!!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