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맛집 군산댁에서 동태찌개 고고!

 

 

 

요즘 면을 하도 챙겨먹었더니 밥이 자꾸 그리워지는군요~

 

서초맛집 동태찌개 잘하는 곳 다녀왔습니다.

 

반찬도 푸짐하고 맛나게 잘나오더군요^^

 

 

 

 

 

 

 

 

서초맛집 역시나 밥한번 먹더라도 만족하게 되는 것은 바로

반찬이 집밥처럼 잘 나오는 곳에서 그런거 같습니다

 

아니면 국물이 아주 개운하거나~ 얼큰한 곳이면 더더욱 좋겠죠

 

 

 

 

 

 

기본 반찬들이 참 물리지 않는 그런 반찬들이네요 ㅎㅎ

 

어묵은 언제먹어도 좋은거 같아요..히릿!

 

 

 

 

 

 

 

 

 

비쥬얼에서 부터 압도하는...왠지 얼큰하니 맛날거 같은 대구탕 ㅎㅎ

 

 

 

 

 

 

 

대구탕은 역시 이런 맛에 먹는거겠죠~ 일단 먹고나면 소화도 잘되는 편이고

 

뭐 하나 제대로 먹었다..싶은 그런 맛이랄까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