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오발탄 양대창구이 역시 굿굿

 

 

 

오발탄은 서울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그런 고급진? ㅎㅎ

 

양대창구이를 먹을수 있는그런 곳이라고 할 수있죠 ㅎㅎ

 

 

사실 육류를 많이 먹는건 좀 별루 이기는 한데

가끔식 땡길때 먹어주면 끝내주는거 같습니다.

 

특히 소주가 정말 술술 들어가는 때가 있는거 같아요...ㅎㅎㅎ

 

 

군침도는 그런 맛..ㅋㅋ

 

알아서 구워주니까 편하기도 하지만

 

일단 살짝 비싼건 크리입니다

 

 

 

 

 

 

 

 

 

 

 

 

그래도 항상 갈때마다 누가 사줘서 가서 그런지

 

그 인상은 항상 만족할때가 많네요 ㅋㅋㅋ

 

 

가끔씩이지만 저녁에 한잔 하러갈때 가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특히 4~8명 사이로 가기에는 딱인 곳 같습니다.

 

 

하도 장사가 잘되서 예약을 하고 가야하긴 하는데..

 

암튼~!! 뭐 .. .복잡스러운 곳이긴 하지만 좋져..좋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