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하기 좋은 쿠우쿠우 ㅎㅎ


먹기시작하면 아무래도 제대로만 먹으면

본전 생각 안나서 좋은곳 같습니다 ㅎㅎ


뷔페치고 부담없는 가격에 음식수도 많기 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요즘은 전국 어딜가도 쿠우쿠우를 볼수가있는거 같습니다 










역시 쿠우쿠우는 진리라능


제대로 먹고 즐기고~~!! 하기에는 역시 쿠우쿠우에요 ㅋㅋㅋ


아...또 가고 싶당


요즘 같은 시기에는 가성비 좋을곳만 찾아다니게 되는거 같네요 ㅎㅎㅎ


음......또 내일은 월요일이 군요~~ 또한주가 시작되네요


모두 즐거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