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맛집 산들목전주콩나물국밥 완츄~

 

 

 

 

 

 

 

 

 

소화가 안되는 날이 요즘 많아요~

아무래도 과음을 할때도 많고 운동량 부족이 가장 큰거 같습니다.

 

인간의 노화라는게 거참... 시간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사람의 습관 문제가 더 큰거 같습니다.

 

물론 노화를 멈출수는 없지만 더디게 할수는 있겠죠.

 

평소에 속풀때나 이럴때 콩나물국밥처럼 가벼운 음식을 선호하게 되죠.

 

결국 사람은 채식이 맞긴한데

뭐 무조건 옳다 이렇게 말하긴 힘들긴 하죠..ㅎㅎ

 

암튼 속편한거는 ㅅ ㅏ실이에요 몸이 가볍구요

 

 

 

 

 

 

 

 

 

 

 

역시 콩나물국밥은 전주식이 맛나는거 같습니다.

 

별거 아닌듯하면서 한끼 정말 든든하게 먹게 되는 요리이기도 하죠

 

 

 

 

 

 

 

 

 

 

비오는날에 참 인기가 많은건 사람들이 본능적으로 따스함을 찾기 때문일까요 ㅎㅎ

 

서초역맛집 여기 정말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죠~~

 

짭쪼롭한 오징어 젖갈에 콩나물국밥 원샷하고 싶어지는군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