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름에 더 초밥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나날이 스시집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거 같아요^^

 

사실 초밥은 질이 중요한 음식이기 때문에

한번 갈때 맛집을 찾아가는 편이지만

요즘은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곳도 많더라구요

 

 

 

 

 

 

스시히로바 가니까 스시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했을때 속도나 서비스도 괜찮더라구요..

 

 

일단 맛도 괜찮다보니 진짜 둘이서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비싼 참치부위~~ ㅎㅎ 초밥 먹을때면 정말 일본가고 싶어 죽겠어여ㅠㅠ

 

아무래도 안좋은 인식도 많지만

살아오면서 먹은 스시중 역시 오사카에서 먹은

스시는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 ㅠ

 

 

 

 

 

 

초밥 얘기하니까 여행 생각이 나서 정말 여행이 너무 가고싶어지는군요.

그래도 좋은날이 올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오늘 열심히 살았으니 내일 더 나아질수 밖에 없겠지요

 

 

 

 

 

쌓여가는 초밥에 마음을 진정시키고 정말 배불러서 더 못먹겠다 싶을정도 까지 먹었지여 ㅎㅎ

 

 

 

 

 

 

 

 

아 이제 또 점심 머먹지~~ 이런 고민!! >ㅁ<

 

맨날 기분이 달라지고 컨디션도 달라지다보니 이고민은 끝없을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