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참치맛집 효탄참치 지대로 가성비돋네요

 

 

 

 

제가 예전에 한참 가던곳인데 사케 한잔하면서 참치먹기 참 좋더라구요

왠지 아늑하면서 음식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나오는느낌

참치 전문점은역시 실장님이 잘해주셔야하는건데

가게 크기가 딱 그정도다 보니 일일이 좋은 서비스를 받는거 같아요

어딘가 에서 일식집은 너무 크기가 큰곳은 별루라고 한걸 봤는데

여기서도 여실히 느낀거 같긴 해요 ㅎㅎ

 

 

 

 

 

 

음식이 쓸데없는거 많이 안나오고 딱 알짜로 해서 참치가 일단

질이 좋다는게 많이 느껴진답니다.

신천먹자골목 안에 있기는 한데 한번 찾아가보면

역시 이곳이라는 생각이 드는그런 곳이에요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이거만 빠져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자나요

이게 마치 아메리카노 맛을 알아가는거처럼

맛있는걸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알아가는 묘미가 있더라구요

 

 

 

 

 

 

참치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서비스도 좋고

가성비 착한 효탄참치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