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닭갈비맛집으로 소문난곳에 다녀왔어요

저도 사실 여러곳 알고 있기는 한데 지인 분의 소개로 가게되었죠

 

아니나 다를까 역시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제가 알던곳보다 훨씬 규모가 크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래도 여기가 좀더 유명한듯 싶엇음

 

 

 

 

 

 

 

 

 

음식의 포스부터 뭔가 달랐던 춘천닭갈비맛집

 

관광버스가 올정도라이까니..

 

 

 

 

 

 

 

직원분들의 손놀림도 예사롭지 않고 맛도 역시 좋았어요

 

동동주한잔 같이 마시니까 더더욱 좋더라구요 ㅎㅎ

 

 

 

 

 

 

 

밥 비벼먹을때까지 너무 배부르기는 했지만 그래도

매력은 충분히 있었던거 같습니다 ㅎㅎ

 

 

 

 

통나무집이라는 곳이었는데 음식도 가격도 괜찮고

양도 엄청 많고 다음에 가족 데리고 또 와야겠어여 ㅋㅋ

 

춘천닭갈비맛집 궁금하시다면 한번 통나무집 알아보세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