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바늘로 만드는 여러가지, <대바늘 손뜨개 패턴집 260>입니다~

대바늘을 어느정도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나중에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패턴일텐데요!

같은 목도리와 니트더라도 다 패턴이 다르게 존재하고, 그것에 따라서~

모양도 다 달라지니까 말이에요!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대바늘로 만들 수 있는 패턴들이 담겨있는 작품이랍니다!

정말 다양한 패턴들이 소개가 되어지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보면서 참 어려운것도 있고 쉬운것도 있고 그랬어요ㅠㅠ

근데 하나 정확한 것은 대바늘을 어느정도 다루실 수 있는 분들이나

도안을 보고 대충 눈치로 채서 할 수 있는 분들이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처음에는 보고 나서 이게 뭘 말하는건가 해서 인터넷에

엄청 찾아보고 했었는데요 ~ 어머니가 알려주셔서~ 그 이후부터는

눈치껏 찾아서 하곤 했었답니다!ㅋㅋㅋ

근데 정말 다양한 패턴들이 있어서 정말, 보면서 와 신기하다 하는것들도

있었거든요!ㅋㅋ 그러니 꼭 연습을 충분히 하신 후에 이 작품을 접하신다면

더 대단한 패턴의 것들을 만들어 내실 수 있을 거에요!ㅋㅋ

정말 어려운거 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하라는지를 알게는데도 불구하고

자꾸 실수를 해서 못하겠더라고요ㅋㅋㅋ 몇번 하다가 풀었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정말 재미있는 작품같았어요! 좋았답니다~~~ㅎㅎ

 

 

대바늘 손뜨개 패턴집 260
국내도서
저자 : 시다 히토미 / 남궁가윤역
출판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2016.11.21
상세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