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고 싶은 이하늬 자신감 넘치는 모습



이하늬는 나날이 외모 물이 오르는거 같아요 ㅎㅎ

워낙 몸매야 뭐 만인들의 워너비 인거 같고 





이하늬는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보기좋더라구요 ㅎㅎㅎ


뭔가 엄청난 당당함 ?ㅋㅋㅋ






요런 미소 볼때면 그냥 인정해드리고 싶어지는 그녀의 아름다움..ㅎㅎㅎ


아 괜히 이하늬가 아니다 싶은 그녀의 개성 








건강미 까지 넘치는 그녀의 아름다움 입니다.


이하늬는 진짜 모델들의 모델인듯 







뭔가 기품 넘치는 그녀의 자신감이 매력 그 자체가 되는거 같네요 







이하늬 진짜 사랑스럽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