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글래머 러스 하면서 그냥 존예

블랙핑크 제니 옷입은거 보면 진짜 항상 어쩜이렇게 잘입나 모르겠어요


패완얼이라고 하기는 하지만 


블랙핑크 제니는 확실히 몸매도 상당히 좋은 느낌인데요 






블랙핑크 제니 다 갖춘거 같은 그녀의 매력...


얼굴도 그렇지만 전체적인 비율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요렇게 회사원 느낌 나는 옷도 잘어울려요 ㅋㅋ 심지어 핵 이쁨 ㅋㅋ 





블랙핑크 제니 요런 느낌 나는 사진 보면 상당히 글래머 같기도 합니다 


진짜 다 가졌네요 ㅎㅎㅎ 




블랙핑크 제니 종종 이렇게 몸매 잘 드러나는 옷을 입을때 보면


확실히 남다른 몸매 비율을 갖췄음은 사실인거 같네요 ㅎㅎ 


제니의 매력은 타의 추종 불가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