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가 검은머리로? <흰머리가 검은머리 되는 기적>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젊은층 사이에서 문제가 많이 제기되는게

바로 새치에요!ㅠㅠ 스트레스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살게 되는데요

한두개가 있는것도 예전에는 좀 이상하게 보였지만 요즘에는

한두개는 기본이거니와 되게 심해서 치료를 받으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새치 치료가 지금 나온 방법이 없다는것이에요!ㅎㅎ

하지만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비누를 사용해서 그런것들이 나아진다고 하는데요!

사실 보면서 약간 좀 긴가 민가 하기도 하면서 그랬는데~

그래도 이 책 자체에서 단순하게 상품 광고 느낌이 아니라 피부 자체에 대한

이해를 먼저 도와주고 이후에 설명을 하고 있어서 믿음이 가기는 하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이 작품은 탈모, 아토피, 여드름, 무좀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하고 있다보니까~ 정말 다양한 분야의 고민거리를 이 책 하나로~

같이 해결을 할 수 있을거 같아서 좋았어요!ㅎㅎ

실제로 나아지는 이야기를 토대로 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다보니까~

믿음이 생기기도 하고 뭔가 자신감이 생기게 도와주기도 하는거 같아요!

어쨌든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이 있는거니까 말이에요!ㅎㅎ

또한 계면활성제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다루면서 비누 성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담겨있다보니 더할나위없이 도움이 많이 된 작품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