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주치의, <음식 궁금증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입니다~

종종 음식을 먹고 있으면 이게 어떤 효능이 있고 몸에는 어떤 효과가 있으면서~

또 어떤 사람들이 먹으면 좋은거고 또 어떤 사람들이 먹으면 안되는지!

그런것에 대해서 궁금한 경우가 많은데요!ㅎㅎ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음식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은 편이고 상식도 그런분야는

좀 부족한거 같아요! 그러다보니까 항상 뭔가를 먹기 전에 검색을 해보는데

당시에만 기억을 하고 있지 또 까먹어버리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아예 그런것들을 만들어 놓은 도표나 책이 있으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이 책이 있더라고요!ㅎㅎ

라디오에서 주치의로써 사람들의 상태를 판단해주시곤 했던 분께서~

이렇게 저자가 되어 책을 써내어주셨는데요! 사실 보면서 되게 신기했어요!

정말 모르고 있었던 채소나 음식이 제게 정말 도움이 될 음식들이었고~

또 제가 잘못 조리를 해서 먹고 있는 음식들도 생각보다 너무 많더라고요!ㅎㅎ

그런것들도 이 작품을 하나하나 읽으면서 알아갈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무엇보다도 사실 이 작품을 보면서 좋았던 것은 약간 공부하는 마음으로

배울 수 있었던 점이에요! 목차가 있다보니까~

혹시나 뭘 먹을때 문제가 있는지를 보려면~ 그 페이지에 가서

제가 밑줄을 쳐놓은것들을 보면 되니까 그 점도 정말 편하고 좋더라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