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웅치 제암산 휴양림 웅치계곡 국내여행후기

 

 

 

 

 

 

 

 

 

 

날씨가 너무 더운여름에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고 싶어서 이번에
저희 가족끼리 보성 웅치 제암산 휴양림 계곡을 다녀왔어요

 

 

 

등산로 안내판에 멈춰서서 폭포와 위치들을 보았어요
3.2키로미터 정상은 1시간40분 정도 걸리네요~!
이 더운날 ㅋㅋ 등산객들은 어케 버틸까요?
저희는 등산을 하지 않을거라 패스~하고^^

 

 

주차장있는 표지판을 보고 차를 주차하러 갔어요

 

 

 

웅치계곡이에요
물이 너무나 맑죠?
웅치면에 걸쳐 있는 산에 있는 계곡이라고 해서 웅치계곡이라고 불린다고 하더라구요

 


 

 

 

시원하고 너무 맑아서 도착하자마자 신발벗고 물에 들어갔어요!
바위들 틈새로 물이 흐르는 모습들이 정말 예술이죠~
내려오는 작은 폭포 같은 물속도가 약하지 않아서 조심조심 걸어들어갔네요

 

 

 

남편도 옆으로 들어와서 바위위에 앉아서 둘이 나란히 발을 담그었네요
너무 차가워서 ~~ 더위가 싹 날아갔어요
이깨끗한 물에 발을 담그기가 미안할 정도로 물이 너무나 깨끗했어요
오랫도록 담그고 있으니 발이 얼럴해지더라구요^^
더위를 계곡이 다 잡아갔네요!ㅎㅎㅎ
큰바위 작은 바위 걸어갈 때 조심조심~~~ 시원하게 여름 휴가 계곡에서 ~
수박도 담궈놓고 먹고 ~ 힐링하구 돌아왔는데
정말 너무 시원해서 ~~ 또 가고 싶네요!!
여름에 집에만 있지말고 계곡으로 가서 더위 식히고 힐링하고 오세요!
이상 보성 웅치계곡 후기였습니다^^

 

 

'국내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여행기 가족여행 2박3일로 추천드려요  (0) 2016.06.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