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기 가족여행 2박3일로 추천드려요

 

 

 

 

 

 

 

 

 

우리나라 대표 섬 ~ 엄마가 환갑생일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로 다녀왔어요^^
도착하자마자 저희가 간곳은 제주공항에 먼저 가까운 제주말 등대에
도착해서 빨간말과 하얀말 등대를 볼수 있었어요

 

 

등대모양이 말모양으로 되어 있는게 신기했어요
제주 말 등대 근처에 차를 세우고 방파제를 걸으면서 주변 경치도 구경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날씨가 맑지는 않았지만 나름 운치있고 좋았어요^^
멀리서 낚시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한적한 분위기더라구요~
첫날부터 여행온거 같음을 확연히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렌터카에
짐이 많아 일단 저희가 머무는 펜션으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가는길에 해수욕장이 있더라구요? 큰 해수욕장은 아니지만

 

 

내려서 저기 사람들 틈에서 저도 발을 담그고 싶더라구요
그렇지만 어른들도 계시고 짐도 많고 해서~
잠시 사진으로만 남기고 내일 반바지를 챙겨서 펜션 근처 바다로 가야지!! 하고 마음
먹고 아쉬움 남긴채 펜션으로 갔답니다~~
 

 

다음날 저희가 온 곳은 제주도 여행이면 누구나 한번쯔음 와본곳 성산일출봉이에요~~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 들어가니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언덕 올라가기전에 말을 볼수가 있는데요
돈을 주면 말을 타고 조금하게 한바퀴 돌수가 있어요
물론 아저씨가 옆에서 말을 리더해주시구요 ^^ 전 말을 한번도 안타봐서 그런지
무섭더라구요~ㅋㅋ 가까이 가서 만지는것조차 무섭더라구요~ㅠ,ㅠ
그치만 실제로 말을 어릴적 이후에 처음보는데 멋진 동물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아래쪽 내려보니 보트탄 사람들을 볼수 있었어요~ 물색깔이 너무나 맑고 예쁜데
위에서 저 물결이 바뀌는 모양을 보니 저두 한편의 그림 같은 장면이더라구요
헤~ 멋졌습니다!^^
제주도 여행은 어릴적이후에 정말 오랜만에 와보는데 갈곳들이 너무 많고
바다가 너무 맑고 깨끗하고 예쁜거 같아요! ㅎ
짦은 2박3일 이었지만~ 가족들과 함께 좋은곳가며 맛있는거 먹으면서 힐링하고
올수 있는 좋은 여행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