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두번째 방문을 해본 호주 아름다운나라 바이런베이와
다윈 여행기를 보여드릴게요~
자 다같이 자연에 흠뻑 빠져보실게요!^^
여행오면 원래 아침은 잘 못챙겨먹고 늦잠자는데~ 바이런베이 가려면 서둘러서
가야해서 조식부터 두둑히 챙겨먹었어요^^

 

 

얼마만에 외국에서 먹어본 아침인지.. 먹는순간도 행복하네요!
차로 한참가야한다고 해서 남김없이 배를 채웠답니다~^^
9시쯤 출발해서 저희가 도착한곳은
잊지못한 cf에서만 본 바이런베이에요!!
관광객들한테 인기가 많은곳중 한곳이에요^^
바이런베이는 광고에서 보신분들도 많을거에요~

 

 

하얀등대와 푸른 하늘^^ 정말 아름다운 바다가 보여지는데요
정말 실제로 보니~~ 와~~~ 감탄사만 나올정도로 멋졌습니다^^

 


 

정말 아름답죠? 높은곳에서 아래 펼쳐지는 푸른대지에 바다까지
눈에 담을 수가 없었었습니다
돌핀투어를 하러 마니들 찾는장소라고 해요
서핑도 많이하러들 온다구~ 돌고래를 실제로 바다에 들어가면 볼수 있다고해요!
정말 깨끗한 푸른바다에 자연 말 그대로에요^^
호주 여행계획을 한다면~~~
무조건 바이런베이 강추합니다!!!!ㅎㅎ
다음은 다윈인데요~

 

 

바이런베이랑  다른 자연느낌으로 사막은 아닌데 흙과 나무 풀로 덮여 있어요~
좀 낯설면서 이색적인데요 흰개미떼가 만들어 놓은 무덤이에요~
소름이 끼쳐서 가까이는 안가고 사진만 찍었어요 ㅡ,.ㅡ
바이런베이와는 많이 다른 분위기죠~~

 

 

석양이 일품이었어요^^
날씨가 맑지는 않았지만 아름다운 자연환경이라고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했어요!


 ]

 

저녁에는 석양이 아주 멋지면서 마치 황소떼가 지나갈거 같은 느낌? 그런 분위기더라구요^^
도로가에 차가 없는데 동물들이 나올수도 있다고 해서~
조심조심 주위를 살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윈은 한국에서 7~8시간 걸리고 시드니에서 4시간반 거리인데요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한번은 와볼만 한곳인거같아요~
호주여행오시면 바이런베이는 꼭!!!들려보시고~~ 다인도 한번쯤은 가보세요!^^
이상 호주 자연여행기를 마치겠습니당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