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의 전설과도 같은 코데즈컴바인





코데즈컴바인은 주식에 대해 최근 몇년간 하셨으면

한번쯤 꼭 들어봤을 종목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코스닥 시가총액 1~2위를 다툴정도로까지 미친듯이 주가 상승이 되었던 적이 있죠.

한번 아무래도 크게 이슈가 있었고 


당시에 품절주 열풍이 있었을 정도이니 

그때 당시에는 여럿 울고 웃었겠지만


지나고보니 관전자였던 저는 그저 재밌는 종목으로 


지금도 종종 관전하게 되네요 











또다시 최근에 상승세를 타는 모습을 보니 

왜 또 이런 모습일까 관심이 가게 되네요 








지금으로서도 아직 딱히 적정주가라든지 저평가라든지 

재무상으로 볼때는 여전히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


예전에 비해서는 재무상태가 좋아지고 있는 추세가 있는거 같기는 하네요


부채비율도 좀씩 줄어들고 있고 당기순이익이 있기는 하니까요 







음..예전에는 품절주라 엄청 오르기는 했는데


지금은 발행주식 대비 보유주식수 보면...


지금도 품절주 테마가 형성되긴 하는건지 ...요..?










뭔가 이번 상승의 의미를 찾아볼라고 했는데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이거 또 뭔 일이야?



코데즈컴바인 사태를 잘 아시는 분들은 


뭐....주식이 다 그렇지 " 이럴까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