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 lady T 실력 장난아니네요





요즘 드는 행사의 신!! 트로트 걸그룹 레이디티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ㅎㅎ


트로트걸그룹이라니 좀 신기하지 않나요?ㅎㅎ


참신한 아이디어 같기도 하고 진작 있었을법했던 그룹같기도 한데

암튼 뭔가 틈새시장 제대로 노린 그룹 같네요..ㅎㅎㅎ


흥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레이디티와 함께 해보시길 ㅋㅋㅋ 






최근 복받을거에요 까지 은근히 바쁘게 활동중인 그룹이랍니다 






뭔가 섹시 컨셉도 있고! 매력 만점 레이디티 입니다 이름이 뭔가 촥 달라붙네요 



티샷!!? 


골프 복장이 유독 잘어울리기도 하네요 ㅎㅎㅎ 









골프 걸그룹이라는 컨셉도 있고 ㅎㅎㅎ 컨셉은 암튼 엄청 잘 잡은거 같네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