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보습크림 추천 성분에서 부터 다르다




천연 보습크림 추천 제가 요즘 엄청 즐겨쓰는 보습크림이에요

지핸즈 라는 브랜드인데 수제 천연 브랜드에요.


일가의 수제 브랜드지만 정식 화장품제조업 다 등록되있는 회사에요 ㅎㅎ


일단 가장 큰 장점은 성분들이 다 공개되어있기도 한데

그 성분들이 천연...착하다는겁니다 !!+_+ 







이미 아이디어스에서도 많은 팬들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후기 들 보면 대체적으로 좋은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제형이 좀 특이한데 부담없이 매일 바르기에 참 좋습니다 








성분에 대나무목초액이 있어서 대나무 크림으로도 유명하죠 ㅎㅎㅎ 


향도 은은하니 좋고~ 일단 얼굴에 당김 현상도 없고


얼굴이 탱글탱글해지는 기분 제대로 들어요 ㅎㅎㅎ 









역시 천연이라 그런지 부담없고~ 트러블이나 예민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더라구용 ㅎㅎ 







몸에는 씨어버터 바디로션을 쓰고 있는데 두개 딱 있으면 쓰기 좋더라구요 ㅎㅎㅎ


둘의 조합이 꿀조합이랄까요 ..?ㅎㅎㅎ 












천연 보습크림 추천 피부 예민하신분들은

꼭 한번 알아두실만한 브랜드에요~~ 지핸즈 강추 드립니다 ㅎ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들어가시면 상품 구매 가능해용 ㅎㅎ 


https://goo.gl/yYnoh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