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줄거리 내용 감상문

 

 

 

 


연이은 음식 폭탄! 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입니다!
전편을 워낙 재미있게 봐서
2편에 대한 기대감도 엄청 컸는데요
플린트를 다시 볼 생각에 기대도 컸지만~
새로운 음식들을 볼 생각에
정말 흥미로웠답니다!ㅎㅎ

 

 
이번편에서는~
플린트가 전편에서 날려먹은~
음식기계와 연달아 시작이 되는데요
그로 인해 그 마을은 음식 쓰레기가 넘쳐나게 되죠!
그렇게 되다보니~
발명회사에서 플린트네 동네를 다 치워주겠다고 하고,
플린트를 발명회사로 들어오라 하죠!

 


 
사실 그들은 플린트를 써먹다가~
잘못되면 플린트 탓을 하려고 한거였는데요
순진한 우리의 플린트는~
그런줄도 모르고 그 업무에 참여를 하죠ㅠㅠ

 

 


 
이 영화에서는~
결국에는 해피앤딩으로 끝나게 되는데요
전편과 다르게 푸드 몬스터들이 등장을 해서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었어요
뭔가 전편에 비해서~
호기심 넘치는 플린트의 이미지가
많이 없어진 것 같아 그게 좀 아쉬웠지만 말이에요!

 


 
이번 편에서도 볼거리가 많았고~
또 플린트의 비상한 두뇌덕에~
결국에는 그 몬스터들과 합심해서
잘 산다는 결말이 나서 정말 뿌듯했답니다!ㅎㅎ

 


 
역시나 이 영화가 좋았던 이유는~
볼거리를 많게 실감 나게 잘 만든 이유였는데요
그래픽 능력이 대단하더라고요!ㅎㅎ
정말 하나하나 너무 맛있게 잘 그렸어요!ㅎㅎ

 

 


 
음식이 주된 소재다 보니까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잇었는데요!
또 3편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새로운 음식들로 말이에요~

+ Recent posts